뿔몬 데 만사나에 카메라 설치 후 방범위 활동 사항 보고입니다.

 

2015년 7월 부터 시작하여 2016년 9월까지 33회 보고 내용이 있었습니다. 이후로는 도난 및 치안 위험 사항이 더 이상 일어 나지 않고 있습니다.

 

이 기간동안 25회 정도의 절도 및 도난 행위를 감지하고 방지할 수 있었으며 2 번의 화재 사건도 초기에 발견하여 큰 재산 피해를 막을수 있었습니다.

 

현재 아르헨티나 법에는 현지 경비보안업체가 위험 징후 발견 시 경찰에 신고를 하면 무조건 경찰이 현장에 출동하도록 정해져 있습니다.

 

개인의 신고로 출동을 할 수도 있지만 도둑이나 위험 사항을 발견 못한다면, 이후 같은 신고 발생시 출동을 하지 않는 상황이 생길 수 도 있습니다.

 

이에 재아한인방범위원회는 현지 경비보안업체(qitech)와 협력하여 치안유지를 위해 신속하고 안전한 방법을 연구하여 진행 중이며, 계속해서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실제 범인을 체포 하지는 못했지만, 이런 노력으로 이 지역에 지속적으로 감시망이 가동되고 있다는 인식을 주어 2016년 9월 이후로는 도난 관련 범죄가 없는 상태입니다.

 

우리의 노력에 관련 범죄자들도 기피하는 지역이 된것 같습니다.

 

재아한인방범위원회는 앞으로도 한인 지역사회의 치안유지를 위해 부단히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며, 아울러 동포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우리가 함께 할때 그 힘은 측정할 수 없을 정도로 커질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재아한인방범위원회

위원장 김현근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뿔몬 데 만사나에 카메라 설치 후 방범위 활동 사항 file nammi 2017.02.03 160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XE Login